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로고이미지

갤러리

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최상의 안정적인 제품을 공급하는 (주)제이엔제이푸드와 MOU 체결!
작성자 황수일 등록일 24.04.05 조회수 98
첨부파일

1

 
 

 

□ 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(교장 한석일)는 4월 4일 충청북도 진천군에 위치한 ()제이엔제이푸드(대표이사 제상락)와 인재 육성 및 취업약정을 위한 산학협력을 체결하였다.

□ 제이엔제이푸드는 2014년 설립되어 소스(Sauces), 드레싱(Dressings), 프리믹스/시즈닝(Pre-mix/Seasoning), 베이스 핵심 원료(Key materials for base), 향료/향유미/엑기스(Herbs/Flavored/Extracts) 등에서 높은 입지를 가지고 있는 업계 최고의 기업이다.

     ㈜제이엔제이는 축적된 경험과 전문성을 지닌 개발팀을 기반으로 위생적이고 효율적인 생산설비엄격한 품질관리 체계를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.

     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체계적인 식품 안전관리로 새롭고 건강한 식품을 만들어 갈 것이다.

□ 한석일 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의 생산현장 견학인턴십 및 현장실습산업체 전문 기술 강사 특강 등의 현장교육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학교는 회사의 요청에 따라 별도 선발을 거쳐 바이오식품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특별반 형태의 기업맞춤반을 운영할 수 있게 되었다또 학교의 기업맞춤반을 이수한 학생에 대하여 품질관리 및 제조공정 분야에 바이오식품과 학생 3명의 채용을 약정했다.

□ 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 제이엔제이푸드와 산학협력체결로 153개의 우수한 기업체와 산학협력을 체결하였으며채용협약 인원은 총 512명으로서 3학년 재학생 106명을 기준으로 483%의 취업처를 확보하게 되었다.

 

(주)제이엔제이푸드 

이전글 천연소재 화장품 원료 개발 및 공급 전문 기업과 MOU 체결하다!
다음글 코팅기제 전문업체 (주)코피텍과 MOU 체결하다